오늘은 2026/06/24
로그인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  장바구니(0)

생로랑 반지갑 > 구매후기

본문 바로가기
마이위시
장바구니 (0)
주문조회

없음

생로랑 반지갑 > 구매후기

생로랑 반지갑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리츠레몬맛 댓글 0건 조회 25회 작성일 26-06-14 10:37

본문

검수하시는 분 진짜 꼼꼼하시고 우리거 못보는 간과할만한 아주 작은.디테일까지 다 잡아내세요;
역기서 까르띠에 탱크2개랑 이번에 생로랑 지갑 구매했어요
지갑은 생각보다 두께감이 있어서 조금 티 날 것 같딘해요
제가 생로랑 지갑이랑 가방 찐이 있는데 가죽 텍스처 차이
진짜 안나요.
ㅎㅎㅎㅎㅎ 너무 만족해서 지굼 다른 것도 사려고요.
다들 좋은 쇼핑 되세요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모바일버전